GH Holdings의 관계사는 사업부별 투명 경영을 바탕으로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지속성장하고 있습니다.

2002년 설립된 ㈜A&H international은 토탈 패션기업으로 국내할인점 유통을 전문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young casual 브랜드 la tium , trendy casual 브랜드 DESTIJL을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상품, 최상의 서비를 지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소재지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33 J타워 3, 4층

2007년 설립된 영산에프앤지는 수산물 전문기업으로 국내 수산물은 물론, 철저한 검사를 통과한 수입 수산물까지 토탈 수산물 유통을 전문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천년다랑, 해다올, 황금어수 브랜드로 깨끗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다양한 수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고급 굴비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소재지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33 J타워 1층

2006년 설립된 축산 전문기업 제주불로를 2011년에 M&A를 통하여 인수, 사명변경을 통하여 더그린하우스가 되었습니다. 제주 돼지고기 유통을 시작으로 녹야돈, 하록포크, 지리산돼지 브랜드 런칭하여 전국 할인점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맛있는 축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계열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지리적 표시등록 및 HACCP, J마크 인증을 받은 축산 전문 기업입니다. 대형 종합 유통 시장의 높은 시장점유를 바탕으로 고속성장하고 있습니다.
소재지 :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죽화로 13

지사 및 물류센터

부산 지사

소재지 :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17번길 17-22 세정펜트하우스

더그린하우스 마장동 사무소

소재지 :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450-1 번지 / 02-3395-8244

안성물류창고

소재지 :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죽화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