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를 고민하는 유통전문기업
생활에 행복한 변화가 시작됩니다."

유통, 판매서비스 전문기업 GH Holdings는 1998년 아시아메리카 설립, 섬유제품 수출입 사업을 시작으로 2002년 (주)A&H international에서 JOOP!, BOBBY JONES, HAS.IT을 런칭하며 패션기업으로 성공적인 시작하였습니다.

2006년 DESTIJL 런칭, 2007년 ESTERRA 런칭으로 대형 할인점 패션 시장을 만들고 패션 전문기업으로써 지속적인 성장해왔습니다.
기존 패션기업들이 따라 올 수 없는 변화의 속도와 트랜드를 선도하며 매년 30%이상의 신장세를 거듭하였습니다. 대형할인점의 특성과 고객을 분석하여 세분화된 핵심타겟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였기에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기존 브랜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2012년 Tioom 런칭, 2013년 the chic M 런칭, 2014년 la tium 브랜드 리뉴얼 런칭하여 현재까지 영업력을 집중하여 외형적인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다각화와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 혁명을 일으키기 위해 2009년에는 굴비분야 국내 최초 HACCP지정, 제조특허를 보유하며 굴비제품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던 ㈜영산F&G를 인수하여 천년다랑 브랜드로 수산물 유통분야 진출, 영업확대를 하고 있습니다.

2011년 ㈜제주불로를 인수 축산물 유통분야 진출하였으며 ㈜더그린하우스로 사명변경하고 녹야돈, 하록포크, 지리산 돼지, 이슬포크 브랜드로 공격적인 영업을 통하여 300% 이상 성장을 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 A&H international, ㈜ 영산F&G, (주)더그린하우스의 지주회사격인 ㈜ GH Holdings를 설립하면서 기업의 신 성장동력이라고 할 수 있는 Latium 코스메틱 사업부를 통하여 화장품 생산, 유통분야에 진출하여 제품 라인업 구성 및 오프라인 매장을 수를 확대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14년 성수 J 타워 준공으로 사옥 이전하면서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면서 합리적인 소비, 고객의 혜택을 위해 스마트한 소비 혁명을 일으키려고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GH Holdings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합니다."